두산) 난 오늘 투수운용도 별로야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75805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219 상대선발 생각해봤을때타카다 좀더 끌고 갔어야한다고 봄 화욜부터 투수 다씀 필승조인 이영하 이용찬은 멀티로 던짐이용찬은 멀티던지고 연투 어려울거 같은데... 투수운용도 별로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