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걍 요새 김민석 1루 얘기 나오는거 그래서라니까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75605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135 (1루 쓰라는글 아니니까 나한테 화내지마셈)라인업 짜다보다보면 결국 나올법한게 1루같아서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