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난 그래서 직관가서 화나도 절대 선수한테 욕이나 큰소리 안함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74259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58 ㅠㅠㅠㅠ 진짜 나보다 10000배는 더 간절한 사람들인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