선발 시도한 팀 상황도 어이없긴 한데 받아먹은것도 어이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5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진짜 내일까지만 보고 이모양이면
- 23:22
- 조회 5
- 잡담
-
- 삼성) 내일 이길거같음
- 23:22
- 조회 16
- 잡담
-
- 롯데) 스튜핏 유강남
- 23:22
- 조회 20
- 잡담
-
- 기아) 아야! 아야! 아야! 잘생겼다!
- 23:22
- 조회 37
- 잡담
-
- SSG) 김씨 개열받네 진짜
- 23:21
- 조회 29
- 잡담
-
- 두산) 난 영하 20 세이브 원하는데
- 23:21
- 조회 15
- 잡담
-
- 두산) 이번달 최민석 3경기 20이닝 3실점인데
- 23:21
- 조회 28
- 잡담
-
- 삼성) 불펜은 구종도 적은데 포크볼 쓰는 선수도 있어서 아직 도환이가 커버치기엔 조금 부족함이 있어
- 23:21
- 조회 12
- 잡담
-
- 삼성) 오늘 1점차까지 따라갔으니까 내일은 이길 거라 막연한 기대중
- 23:21
- 조회 2
- 잡담
-
- 기아) 호민이 하이고 저때는 더 어리다 ㅠ 하고 생각하니까 아직도 만 19세...
- 23:21
- 조회 31
- 잡담
-
- 삼성) 그래도 난 진짜 파멸적인 저점까진 아닌거 같아서 긍
- 23:21
- 조회 18
- 잡담
-
- 삼성) 짱포가 수비는 더 안정적인데 타격에서 좀만 더 해줬음 좋겠음
- 23:21
- 조회 9
- 잡담
-
- 롯데) 동현이 좋긴한데 04지타쓸려고 다리 안좋은 레이예스가 계속 수비인게 아쉬움
- 23:21
- 조회 25
- 잡담
-
- 엘지) 승기는 올스타 안될 가능성 커보이나?
- 23:21
- 조회 44
- 잡담
-
- 삼성) 자러갔는데 꿈에 조상삼라 나와서 한명의 타격감만 살려줄게 하면 누구 고르지
- 23:21
- 조회 17
- 잡담
-
- 롯데) 고씨 임시주장일 때 우리 꼴찌했었던건가?
- 23:21
- 조회 28
- 잡담
-
- 기아) 다 그러겠지만 우리팀 얼라선수들이 팀을 진심으로 좋아하고 아끼는 것 같아서 좋아
- 23:21
- 조회 33
- 잡담
-
- 삼성) 고령이 영상 봣는데 나 캐치캐치하고 잇네
- 23:21
- 조회 9
- 잡담
-
- 두산) 내야도 4명 쓰는데 외야도 4명 쓰죠?
- 23:20
- 조회 19
- 잡담
-
- 삼성) 오늘까지 올스타 투표엿으니까 그렇다고 칠게
- 23:20
- 조회 1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