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황 울팀이라 다행인게 상대로 만나서 저러면 진짜 아찔함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70340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170 오늘 3루 세레모니? 하는거보고 하는 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