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SG) 정민이 2군에서 그래도 요며칠 좀 치는 것 같던데 한달만이라도 좀 잘쳐봐라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70231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53 제발 우리도 너 올리고 싶다 ૮₍ -̥̥᷄ _ -̥̥᷅ ₎ა 빠따좀 들고다녀 ૮₍ ᵕ̩̩ㅅᵕ̩̩ ₎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