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노검 인터뷰 보니까 전캡 생각이 많이 나네ㅠㅠㅠㅠ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69646 무명의 더쿠 | 21:48 | 조회 수 261 진짜 누구보다 잘했으면 하는 사람인데..가족들도 맘고생 심할 거 같다 흑흑제발 살아나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