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t) 아까 해설이 그랬는데 홈런치는 선수는 3진이 많다고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64798 무명의 더쿠 | 21:45 | 조회 수 158 3진이 많아도 홈런 하나 치면 된거랬나 좋댔음그니까 힐리야 넌 조은 타자야( و ˃̵ᗝ˂̵ )و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