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전에 원태 도환이랑 잘했는데 왜 민호가 선발일까?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64009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171 그냥 도환이 쓰지 민호 타격도 아쉬운데 수비도 아쉬움 도루저지율도 낮고 블로킹도 도환이랑 별로 차이 안남((둘 다 안좋음)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