걍 예의상 대타 한번 낸거인데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∧(⸝⸝•̅ Θ •̅⸝⸝)∧
- 23:23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노검 인터뷰 뒤늦게 봤는데 나는 노검이 너무 좋음 언제부터 좋았냐면 020304 셋이서 사고치고 시무룩한거 한명씩 옆구리에 끼고 달래주는거 봤을때부터 좋았슨
- 23:23
- 조회 0
- 잡담
-
- 두산) 통상적으로 여름엔 타자들이 진짜최종살아나고 투수가 힘들어서 타자들이 투수 돕는다매
- 23:23
- 조회 9
- 잡담
-
- 두산) 감독님 하는데까지 하고 지면 뭐라고 안할게요
- 23:22
- 조회 11
- 잡담
-
- 롯데) 기먼중 강경 장발단 5년째
- 23:22
- 조회 11
- 잡담
-
- 두산) 승민이도 잘하고 있는데 이기질 못해서 인터뷰가 없어
- 23:22
- 조회 5
- 잡담
-
- 삼성) 올스타 투표 끝났단 소리 들으니까 잘 수 있을 거 같다
- 23:22
- 조회 12
- 잡담
-
- 두산) 이거 질문한 곰이 미래를 본 거라니께
- 23:22
- 조회 29
- 잡담
-
- 두산) 투수가 2점 이상 주면 지는데 나같아도 어깨에 힘들어가
- 23:22
- 조회 4
- 잡담
-
- 롯데) 돌매기같은 말 해도 돼?
- 23:22
- 조회 17
- 잡담
-
- 기아) 빠따들아 내일도
- 23:22
- 조회 32
- 잡담
-
- 두산) 진짜 내일까지만 보고 이모양이면
- 23:22
- 조회 27
- 잡담
-
- 삼성) 내일 이길거같음
- 23:22
- 조회 27
- 잡담
-
- 롯데) 스튜핏 유강남
- 23:22
- 조회 38
- 잡담
-
- 기아) 아야! 아야! 아야! 잘생겼다!
- 23:22
- 조회 68
- 잡담
-
- SSG) 김씨 개열받네 진짜
- 23:21
- 조회 40
- 잡담
-
- 두산) 난 영하 20 세이브 원하는데
- 23:21
- 조회 23
- 잡담
-
- 두산) 이번달 최민석 3경기 20이닝 3실점인데
- 23:21
- 조회 43
- 잡담
-
- 삼성) 불펜은 구종도 적은데 포크볼 쓰는 선수도 있어서 아직 도환이가 커버치기엔 조금 부족함이 있어
- 23:21
- 조회 22
- 잡담
-
- 삼성) 오늘 1점차까지 따라갔으니까 내일은 이길 거라 막연한 기대중
- 23:21
- 조회 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