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선발이 4이닝도 못먹으니까 불펜 다나와야하는데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59393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42 타자들이 2점밖에 못내고 김택연은 안낼수 없는 상황이긴 했어아님 뭐 동주나 지강이인데 동주도 요즘 너무 많이 나왔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