엔씨) 같은 야구 보고있는거 맞나 궁금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58407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15 ㅅㅂ 나도 호철이 좋아해 사람좋고 열심히하고근데 한별이가 더 잘하는데 프로면 잘하는사람을써야지 진짜빡치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