엔씨) 재인이 유격으로 키우겠다 했지만 3루 좀 봐도 되잖아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57789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74 차라리 휘집이 없는 동안 재인이를 쭉 써보든가신인이라 불안하면 한별이랑 번갈아 세워보든가아니면 한별 호철 경쟁을 대놓고 시켜보든가선택지가 하나밖에 없는것처럼 운영을 하고 있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