엔씨) 와 나 아겜기간에 3루 서호철 유격 김휘집 할까봐 무섭다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55953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100 정상인이면 3루 김휘집 유격 김한별 함 근데 이호준은? 정상인이 아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