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사실 전뱅도 요즘 수비 좀 아쉬움...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55701 무명의 더쿠 | 21:40 | 조회 수 198 오늘 1회도 그렇고 계속 좀 아쉬움체력 문제 같은데 그냥 김영웅 3루 써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