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까놓고 우리가 점수 더 내는거 기대 안했고 영하도 그냥 한번 맞을수 있는거 털고 간다해서 기분 ㄱㅊ았음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870101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71 그냥 난 진짜 내일도 지면 좀 화날듯 그 선발 얘가 잘해준다 전제 하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