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화) 때지가 잘해서 넘 기쁘다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51753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26 ㅠㅠ때지야.그리고 나 오늘 비더레 까먹었는데... 비더레 맨날 시시찍었는데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