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 지훈이 체력세이브가 문제면 고기를 중견 넣고 우익에 현우 넣으면 됨
그리고 정민이 있다고 지훈이가 안나온것도 아니고...
성적 꼴박했으니 키워라 이거면 난 준우같은애가 우선이라 생각함
현우도 나이 있긴하지만 얘도 타석 더 주면서 키워봄직하고
그리고 정민이 있다고 지훈이가 안나온것도 아니고...
성적 꼴박했으니 키워라 이거면 난 준우같은애가 우선이라 생각함
현우도 나이 있긴하지만 얘도 타석 더 주면서 키워봄직하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