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리고 지금 외야랑 우리 성적이 그래도 됨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우리 6선발체제 이후 선발진 성적
- 22:49
- 조회 1
- 잡담
-
- 롯데) 먼캡 기운이 좋은가본데?
- 22:49
- 조회 4
- 잡담
-
- 삼성) 갠적으로 라도 선발날에는 선발승에 좀 예민한건 있어보임
- 22:49
- 조회 18
- 잡담
-
- 두산) 올해 끝까지 영하가 마무리하겠지..?
- 22:49
- 조회 14
- 잡담
-
- 삼성) 투수관리는 빠따가 맞는거같음
- 22:49
- 조회 7
- 잡담
-
- 한화) 규타 미달 선수 규타까지 남은 타석
- 22:49
- 조회 13
- 잡담
-
- SSG) 그니까 김재환 사오지 말랬지
- 22:49
- 조회 26
- 잡담
-
- 롯데) 막동 끝내기 안타 타구음 존예야
- 22:49
- 조회 14
- 잡담
-
- 두산) 요즘 지캐 리뷰 내용이 맨날 비슷하다
- 22:48
- 조회 35
- 잡담
-
- 롯데) 박세웅이 롯자 투수의 역사를 쓰고 있다는거 ㄹㅇ 너무 좋다...
- 22:48
- 조회 7
- 잡담
-
- 삼성) 수비약화 스타팅으로 나오면 그냥 넘어가는 날은 없더라
- 22:48
- 조회 7
- 잡담
-
- 삼성) 선발승 챙겨주라는 말이 이렇게 플 이어질 일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
- 22:48
- 조회 21
- 잡담
-
- 엘지) 정용이 이거 진짜 신기하네
- 22:48
- 조회 34
- 잡담
-
- 롯데) 막동 2루 안 밟앗네
- 22:48
- 조회 55
- 잡담
-
- 삼성) 근데 뭐 맨날 똑같은걸로 마플타고 있으면 지겨운 사람이 있는것도 맞긴 하지
- 22:48
- 조회 16
- 잡담
-
- SSG) 정이 그냥 이나이에 시즌초 지타 한번 안주고 풀수비 뺑이친거 존나 한쳐먹게 됨
- 22:48
- 조회 10
- 잡담
-
- 롯데) 동희 센터로 진짜 잘친다
- 22:48
- 조회 20
- 잡담
-
- 삼성) 그냥 선발승 얘기 하던대로 계속 하면 될거같은데
- 22:48
- 조회 37
- 잡담
-
- SSG) 72경기했어 이제 진짜 외야든 포수든 전부 버닝해야됨
- 22:48
- 조회 22
- 잡담
-
- 삼성) 초반득지를 해야 선발들도 이닝 더 먹기쉽고 불펜운용도 더 쉬움 지금은 애초에 다득도 안 나오지만
- 22:48
- 조회 1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