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구자욱이 못치는 시기인데 왜 팀이 못치는 시기가 돼야 함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49634 무명의 더쿠 | 21:37 | 조회 수 176 야구는 팀 스포츠인데 못 치는 개인이 있으면 다른 잘 치는 선수가 보충해줘야 되는 거잖아 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