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SG) 아니 형우 저런 스탯으로 국대 가봐 난 욕먹을거가 두렵다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874297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378 ㅠㅠㅠㅠ잘해봐..욕먹는거싫어.. 우리만 뭐라할게 타팬들한테 뭐라 소리듣는거 내가 못견뎌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