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비 만큼 타격도 터지면 좋겠다 •° •° •°(°`▾´° )°• °•°•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1루는 용타를 쓰면 되는데 왜,..? 라는 생각
- 00:28
- 조회 1
- 잡담
-
- 엘지) 12시까지 외국남자 깊생타임을 가질 줄은 몰랐어
- 00:27
- 조회 0
- 잡담
-
- 롯데) 호영이도 수비위치 계속 바뀌어서 정신없을듯
- 00:27
- 조회 12
- 잡담
-
- 삼성) 찬희 경기 연장선으로 이제 빠른 템포로 투수 교체 한다 했잖아 그거 아닐까
- 00:27
- 조회 10
- 잡담
-
- 롯데) 손호영은 외야로 시경까지 치렀으면 좋았을텐데 라는 생각이 들더라
- 00:27
- 조회 11
- 잡담
-
- 엘지) 리오스는 투구폼이 깨끗해서 타자들이 타이밍 맞추기 좋아보인다고 하긴 했어
- 00:27
- 조회 27
- 잡담
-
- kt) 스카이 많이 일어나던데
- 00:27
- 조회 9
- 잡담
-
- kt) 오늘 맘 쓰였는데 잘 되어서 좋았던거
- 00:27
- 조회 8
- 잡담
-
- 삼성) 그 만리런 이틀연속 이후부터 꼭 한주에 한두번씩 이런식으로 지는거
- 00:27
- 조회 14
- 잡담
-
- 엘지) 중계하는 이정용 마술사 오스틴 엘지팬 임찬규
- 00:27
- 조회 21
- 잡담
-
- 삼성) 재현이는 언제쯤 콜업된다는 소식있엉?
- 00:27
- 조회 20
- 잡담
-
- 삼성) 내일 걍 등말소없음이 됏으면
- 00:27
- 조회 18
- 잡담
-
- 한화) 노시환 끝내기희플도 안기쁘고 찝찝했다는거보니 끝내기볼넷때도
- 00:26
- 조회 30
- 잡담
-
- 엘지) 식식이 6승 2패 진짜 웃기네 ㅋㅋㅋㅋㅋ
- 00:26
- 조회 29
- 잡담
-
- 롯데) 이제는 2동희 왔으니 민재 5.6번 미션도 클리어 한거라고 생각했는데
- 00:26
- 조회 20
- 잡담
-
- 엘지) 진수 커브 피안타율 0.160 포크볼 0.136
- 00:26
- 조회 16
- 잡담
-
- 삼성) 내일은 김영웅 3루수시킬테니까 홈런칠듯
- 00:26
- 조회 16
- 잡담
-
- 두산) 짹에서 준호현준이 영상 봤어 마음 좋아
- 00:25
- 조회 52
- 잡담
-
- 두산) 헐 나 생각해보니까 오늘 경기 강제로 회피하게 됏은
- 00:25
- 조회 28
- 잡담
-
- 한화) 등원시키는 아바디의 삶ꉂꉂ(๑>ɞ<)ꉂꉂ(๑>ɞ<)
- 00:25
- 조회 5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