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아까 아즈 싹쓸이때 1점 더 내는게 맞았음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47348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32 아즈 무사 2루에서 진루도 못 한거 아님?상대 용투 공이 미치긴했지만 무사 2루인데나는 아무리 주자 아즈여도 번트라도 댈줄알았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