??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엘지) 라야 너무 식식이 딸이야ㅋㅋㅋㅌ
- 22:52
- 조회 6
- 잡담
-
- 삼성) 선발승 이야기는 평소처럼 그냥 흘려보내면 됐는데
- 22:52
- 조회 5
- 잡담
-
- 두산) 난 지금 의지가 온전치 않은 상태로 타석 서는게 더 팀에 도움이 안되는거 같음
- 22:52
- 조회 1
- 잡담
-
- 빠부
- 22:52
- 조회 1
- 잡담
-
- SSG) 오금 두달째 아픈 리드오프 유격수 체력 안배하겠다고 한게 2번 타자로 내리기
- 22:52
- 조회 5
- 잡담
-
- 삼성) 난 선발승 얘기 질린다고 느껴본적이 없어서 선발승 얘기 작작하라는게 신기함
- 22:52
- 조회 4
- 잡담
-
- 두산) 난 근데 오늘 영하맞는데 화도 안나고 오히려 여기서 끝나서 다행이란 생각들더라
- 22:52
- 조회 8
- 잡담
-
- SSG) 내일이다...!
- 22:52
- 조회 14
- 잡담
-
- 키움) 유튜브도 작년에 별로라고 생각한게 전생같네
- 22:52
- 조회 6
- 잡담
-
- 두산) 5점이상 낸 날이 6/14일요일이 마지막이야...
- 22:52
- 조회 7
- 잡담
-
- 엘지) 잠실의 박보이 람보르스티니 클로저 손주영 16세이브 선발투수 장현식 시즌 6승
- 22:52
- 조회 10
- 잡담
-
- 삼성) 걍 선수들도 선발들 승 ㅈㄴ 못챙겨 주는 거 맞고
- 22:52
- 조회 29
- 잡담
-
- SSG) 김재환 지타 준다고 영결을 갈아마신 미친팀이 내팀이라니
- 22:52
- 조회 12
- 잡담
-
- 삼성) 내일 지타 형우줄거 같다
- 22:52
- 조회 9
- 잡담
-
- 두산) 아니 오늘 기록판 보는데 이렇게 나란히 안타를 치긴 쳣거든
- 22:52
- 조회 28
- 잡담
-
- 삼성) 꾸역승말고 그냥 싑게(?)이겨달란 말이잖아 솔직히
- 22:52
- 조회 19
- 잡담
-
- 두산) 카메론 여권 숨겨라 버닝할때 2번 쳤어서 기록도 더 좋은거 아닌가
- 22:52
- 조회 13
- 잡담
-
- 롯데) 김원중이 머리를 잘랐는데 세상에 덮머야
- 22:52
- 조회 63
- 잡담
-
- 롯데) 내일 우취 각인가??
- 22:52
- 조회 21
- 잡담
-
- 삼성) 나 분명 타격 올라올거라생각하거든..? 근데 타격 안좋으니 ㅈㅉ 답답하긴하다 후ㅠ
- 22:52
- 조회 1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