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썅 그리고 지금 원태 바짓가랑이 잡아야 할 때임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42846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66 달콤한 휴식ㅇㅈㄹ 할때가 아니고 빠따가 저지경인데 선발이라도 잘 델꼬 있어야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