엔씨) 3루수에서 저 타격 성적도 어이 없는데 실책 페이스도 말이 안됨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42437 무명의 더쿠 | 21:32 | 조회 수 8 이닝 대비 존나 심해 쟤 지금 그냥 2군 내려야 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