엔씨) 감독이 조금 더 애정하는 선수 있을 수 있지, 근데 좀 많이 선 넘음
무명의 더쿠
|
06-23 |
조회 수 39
실책 많이 하고 타격도 못하는데 한 선수만 계속 쓴다
ㅇㅋ 하 뭐 시발 감독만 보이는 장점이 있겠지 뭐 지도 사람인데 편애할 수 있지 그래 책임은 니가 져라
근데 다른 선수 겨우 2타석 주고 결과 못 내면 교체하고
어려웠던 실책 하나 나오면 문책성 교체하고
저거 했음 호수비다 싶은거 못하면 용타도 교체해버리는데
한 선수는 존나 기본적인거 매번 실수하고 경기 말아먹게 해도 냅둠
이건 솔직히 너무 선 넘은 편애 같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