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heqoo

엔씨) 감독이 조금 더 애정하는 선수 있을 수 있지, 근데 좀 많이 선 넘음

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39

실책 많이 하고 타격도 못하는데 한 선수만 계속 쓴다

ㅇㅋ 하 뭐 시발 감독만 보이는 장점이 있겠지 뭐 지도 사람인데 편애할 수 있지 그래 책임은 니가 져라

 

근데 다른 선수 겨우 2타석 주고 결과 못 내면 교체하고

어려웠던 실책 하나 나오면 문책성 교체하고

저거 했음 호수비다 싶은거 못하면 용타도 교체해버리는데

한 선수는 존나 기본적인거 매번 실수하고 경기 말아먹게 해도 냅둠

 

이건 솔직히 너무 선 넘은 편애 같음
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
  • 댓글 2
목록
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  • 🧡더쿠X동국제약🧡 한장으로 선케어 끝! ✨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(100명) 16
  •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
  •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
  •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
  •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
  •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
  •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
  •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
  •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
  •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
  • 모든 공지 확인하기()
    • 롯데) 오늘경기보고 해군니폼 사고싶어졌어
    • 00:21
    • 조회 0
    • 잡담
    • 한화) 시환이가 한화이글스를 와이리 사랑해 ・゚゚・( ღ ө ღ )・゚゚・
    • 00:21
    • 조회 0
    • 잡담
    • 삼성) 아니 걍 원태 잘던진날에 순리대로 안해서 승투 못준것도 억울함
    • 00:20
    • 조회 15
    • 잡담
    • 두산) 근데 별글에 슼이 다박힌다
    • 00:20
    • 조회 36
    • 잡담
    3
    • 삼성) ㅅㅈㅎ 복귀하자마자 유영웅 스타트 반대였지만 어차피 시키기로한거 반대의견내면 유난취급 받아서 가만있었음
    • 00:20
    • 조회 11
    • 잡담
    • 한화) 근데 얘기하면 할수록 노시환이 진짜 너무 대단함
    • 00:20
    • 조회 15
    • 잡담
    • 삼성) 주2회를 염두에 둔것 같지는 않은데
    • 00:20
    • 조회 16
    • 잡담
    1
    • 기아) 우리 스카우터팀은 확실히 간절함, 멘탈 엄청 중요하게 보는 거 같음
    • 00:20
    • 조회 31
    • 잡담
    • 엘지) 아니 근데 진짜 3할알러지면 4할 찍으면 되잖아(♧◕ᴗ◕)(☆◕ᴗ◕)
    • 00:20
    • 조회 25
    • 잡담
    5
    • 삼성) 2포수 한다 해놓고 3포수중인데 원태 휴식도 취소해라
    • 00:20
    • 조회 10
    • 잡담
    1
    • 두산) 이진영코치 노.꾸 좋아하나봐
    • 00:20
    • 조회 45
    • 잡담
    4
    • 삼성) 순리대로 가서 졌으면 이렇게 열받지도 않음
    • 00:20
    • 조회 11
    • 잡담
    1
    • 두산) 올해 당장 김민석 1루는 오바고 난 장기적으로 김민석을 1루로 보는건 뭐...ㄱㅊ음
    • 00:20
    • 조회 44
    • 잡담
    4
    • 키움) 교수는 리드오프로 버텨주는것도 놀라운데 수비가 진짜 놀라움
    • 00:19
    • 조회 18
    • 잡담
    • 엘지) 뭔가 지금 카테 다같이 온돌방 드러누워서 지 할말만 하는 수련회 느낌임
    • 00:19
    • 조회 39
    • 잡담
    1
    • 삼성) 원태진짜 8n구인데 7회올라올줄알았어 일요일 휴식줄거면
    • 00:19
    • 조회 30
    • 잡담
    3
    • 삼성) 진짜 맘 바꿔서 주2회 하려고 원태 내린거엿으면
    • 00:19
    • 조회 30
    • 잡담
    2
    • 한화) 시환이 인터뷰 보는데 정말 진지하고...
    • 00:19
    • 조회 33
    • 잡담
    • 뻘하게 최지만 유툽 보게 됐는데 요즘 2군도 옵션계약있단거 신기했음ㅋㅋㅋ
    • 00:19
    • 조회 34
    • 잡담
    • 기아) 어떻게 팀 베테랑이 햄 넨 끼리 마마
    • 00:19
    • 조회 31
    • 잡담
    1
back to 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