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오늘 엠티 영상 다시보는데 “순위경쟁때 좀만 쳐줬더라면” 이거 그냥 6월 내내 내감상임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40630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101 자욱아.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