엔씨) 근데 미안함 이게 제일 최악임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38780 무명의 더쿠 | 21:30 | 조회 수 78 못해도 박아놓고 쓸수있음그런건 많이봐왔기도 했고 근데 경쟁의 시대에서 주전에서 밀려나서 미안함을 가지는거 자체가 웃기다저런건 잘하면 미안한거지 그게아닌데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