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난 재훈이처럼 질질 끌고 다니는 것보다 재상이 올려서 동기부여하고 빨리 말소하는게 정석이라고 생각해
무명의 더쿠
|
06-23 |
조회 수 53
재상이 지금은 완성도가 떨어지지만 툴도 좋고 장기적으로 팀에서 잘 클건데 필요할 때 1군 등록일수 채우는 게 서로서로 좋지 김영웅이나 재훈이처럼 안 쓰고 등록해둔거 아까움
재상이 지금은 완성도가 떨어지지만 툴도 좋고 장기적으로 팀에서 잘 클건데 필요할 때 1군 등록일수 채우는 게 서로서로 좋지 김영웅이나 재훈이처럼 안 쓰고 등록해둔거 아까움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