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그냥 1회부터 다 스노우볼맞긴해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36007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100 1. 실책 덜했어야2. 아즈 싹쓸이때 뒷타자들이 더 쳤거나 3. 자욱이가 희플 치든가 셋중에 하나는 됐으면 이이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