엔씨) 선수는 저게 실력임 부족하면 2군가고 재정비든 뭐든 자기가 다시 하면 됨 문제는 감독이야 뭐 저런 고집이다있어
무명의 더쿠
|
06-23 |
조회 수 10
자기가 옳다 생각하면 신념을 안꺾어 무슨ㅋㅋㅋㅋㅋ지가 다 맞아? 지표도 체감도 아무것도 안보는거같은데 진심 문제다 이거 선수한테도 안좋아
자기가 옳다 생각하면 신념을 안꺾어 무슨ㅋㅋㅋㅋㅋ지가 다 맞아? 지표도 체감도 아무것도 안보는거같은데 진심 문제다 이거 선수한테도 안좋아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