엔씨) 내일 또 호철이 선발이면 진짜 뒷목잡을듯 시원이 본헤드주루 하자마자 담날 내린거 기억안남?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34137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13 난 박시원도 그때 내릴만 했다고 생각하고 이번에도 내려야한다고 생각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