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 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기아) 갸뽕 차서 떠드는 말인데 울팀 선수들 팀로열티 보여주는 거 찡함...
- 22:59
- 조회 4
- 잡담
-
- 롯데) 어린왕자 유니폼...?( 𓏗 Θ𓏗) 저번에 랑이네에서 한거 이거 진행시켜
- 22:59
- 조회 16
- 잡담
-
- 엔씨) 창모랑 코노카짱
- 22:59
- 조회 7
- 잡담
-
- 기아) 태형이는 약간 갓차같음
- 22:58
- 조회 20
- 잡담
-
- 삼성) 걍 무슨 주제든 서로 오바만 안떨고 적당히 하면 됨...
- 22:58
- 조회 12
- 잡담
-
- 두산) 나도 제미나이한테 물어봄ㅋㅋㅋ
- 22:58
- 조회 28
- 잡담
-
- 롯데) 먼셍 이거 너무 좋다
- 22:58
- 조회 17
- 잡담
-
- 키움) 대타를 왜 같은 포지션으로 내는지 도무지 이해할수 없다
- 22:58
- 조회 2
- 잡담
-
- SSG) 작년에 하위권 타팀보면 엥인업도 하고 그러던데
- 22:58
- 조회 14
- 잡담
-
- 근데 끝내기때 게토레이 뿌리는거 너무 더러운거 아니야?
- 22:58
- 조회 63
- 잡담
-
- 기아) 태형이아버님이 ㄹㅇ 부러워
- 22:58
- 조회 40
- 잡담
-
- 한화) 뚱거뚱거라는 말이 너무웃겨
- 22:58
- 조회 22
- 잡담
-
- 삼성) 근데 아직 5승도 다 못먹은건 불미스럽다
- 22:58
- 조회 32
- 잡담
-
- 롯데) 2. 무명의 더쿠 22:43 저렇게 좋아했는데 아무도 못들여보내줌 ㅋㅋㅋ
- 22:58
- 조회 38
- 잡담
-
- 롯데) 팀퀄스 31개로 리그 3위, 팀 퀄스플 10개로 리그 1위
- 22:58
- 조회 26
- 잡담
-
- 엔씨) 낼 서호철 내릴까?
- 22:58
- 조회 10
- 잡담
-
- 엔씨) ㅂㅇㅆ 나오늘 너무 슬퍼 주식계좌도 울고 야구경기로도 울고 엉엉엉
- 22:57
- 조회 9
- 잡담
-
- 삼성) 선발승 사실 생각 별로 안하다가 지금 찾아보니까.. 원태보다 우승 지광이가 승수 더 많구나..
- 22:57
- 조회 52
- 잡담
-
- 한화) 현빈이 마지막타석은 깊생하게 만들긴한다
- 22:57
- 조회 54
- 잡담
-
- 엘지) 아까 본혁이가 3루에 안던지고 1루에 던진것도 참치탓할때 지긋지긋했음
- 22:57
- 조회 5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