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엘지) 염감님이 2군에 내리면서 : 피해다니지 말고 맞아도 괜찮으니까 공격적으로 가자. 10번을 맞아도 7번은 야수들이 잡아준다. 퓨처스 내려가서 상대한테 때리게 인플레이트 타구 만들게 재정비해보자.
- 00:21
- 조회 0
- 잡담
-
- 삼성) 그래도 원태 잘해주니까 좋다....
- 00:21
- 조회 0
- 잡담
-
- 기아) 방금 하라 보고왔는데 현창이 수비
- 00:21
- 조회 0
- 잡담
-
- 엘지) 나는🙋🏻♂️ 3️⃣할 알러지🦠박해민🐒 그래도 나는🙋🏻♂️ 3️⃣할 좋❗아❗해❗나는🙋🏻♂️ 3️⃣할 알러지🦠박해민🐒 그래도 나는🙋🏻♂️ 3️⃣할 ❤️좋🖤아❤️해🖤
- 00:21
- 조회 5
- 잡담
-
- 한화) 아...아바디가 필요해 아바디가....
- 00:21
- 조회 12
- 잡담
-
- 엘지) 근데 삼성 출신인데 왜 삼할 알러지가 있는 거지?
- 00:21
- 조회 10
- 잡담
-
- 롯데) 오늘경기보고 해군니폼 사고싶어졌어
- 00:21
- 조회 12
- 잡담
-
- 한화) 시환이가 한화이글스를 와이리 사랑해 ・゚゚・( ღ ө ღ )・゚゚・
- 00:21
- 조회 12
- 잡담
-
- 삼성) 아니 걍 원태 잘던진날에 순리대로 안해서 승투 못준것도 억울함
- 00:20
- 조회 21
- 잡담
-
- 두산) 근데 별글에 슼이 다박힌다
- 00:20
- 조회 52
- 잡담
-
- 삼성) ㅅㅈㅎ 복귀하자마자 유영웅 스타트 반대였지만 어차피 시키기로한거 반대의견내면 유난취급 받아서 가만있었음
- 00:20
- 조회 15
- 잡담
-
- 한화) 근데 얘기하면 할수록 노시환이 진짜 너무 대단함
- 00:20
- 조회 16
- 잡담
-
- 삼성) 주2회를 염두에 둔것 같지는 않은데
- 00:20
- 조회 23
- 잡담
-
- 기아) 우리 스카우터팀은 확실히 간절함, 멘탈 엄청 중요하게 보는 거 같음
- 00:20
- 조회 39
- 잡담
-
- 엘지) 아니 근데 진짜 3할알러지면 4할 찍으면 되잖아(♧◕ᴗ◕)(☆◕ᴗ◕)
- 00:20
- 조회 29
- 잡담
-
- 삼성) 2포수 한다 해놓고 3포수중인데 원태 휴식도 취소해라
- 00:20
- 조회 14
- 잡담
-
- 두산) 이진영코치 노.꾸 좋아하나봐
- 00:20
- 조회 57
- 잡담
-
- 삼성) 순리대로 가서 졌으면 이렇게 열받지도 않음
- 00:20
- 조회 16
- 잡담
-
- 두산) 올해 당장 김민석 1루는 오바고 난 장기적으로 김민석을 1루로 보는건 뭐...ㄱㅊ음
- 00:20
- 조회 51
- 잡담
-
- 키움) 교수는 리드오프로 버텨주는것도 놀라운데 수비가 진짜 놀라움
- 00:19
- 조회 2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