ㅠㅠㅠㅠㅠㅜ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오오오 오오 오오오 오 롯데 롯데 삼세진(조세진 박세진 장세진) 오오오 오오 오오오 오 롯데 롯데 삼세진 🎤꒰( ˘ ᜊ ˘ )꒱و
- 23:02
- 조회 0
- onair
-
- ƪ( ᵕΘᵕ ƪ) 롯또잉 (ʃ ᵕᗜᵕ )ʃ 롯영탁 ƪ( ᵕΘᵕ ƪ) 아이아이야 (ʃ ᵕᗜᵕ )ʃ
- 23:02
- 조회 4
- 잡담
-
- SSG) 10등은 절대 안된다 이런걸까
- 23:02
- 조회 7
- 잡담
-
- SSG) 근데 실제로 수비까지 해야 타격감이 더 좋게 느껴진다?라고 선수들은 그런말 할 순 있대
- 23:02
- 조회 9
- 잡담
-
- 기아) 수상할 정도로 갓차재질인 덕수고 졸업생
- 23:02
- 조회 25
- 잡담
-
- 삼성) 원태 점점 잘하는 중인데 휴식을 굳이 줘야될까
- 23:02
- 조회 19
- 잡담
-
- 한화) 방송사 인터뷰 이제 보는데 시시 넉살 진짜 말도 안됨
- 23:02
- 조회 15
- 잡담
-
- 두산) 제미나이가 분석한 안재석 문제점
- 23:02
- 조회 48
- 잡담
-
- 두산) 와 근데 오늘
- 23:02
- 조회 27
- 잡담
-
- 엔씨) 난 그냥 데이비슨 6번이라고 생각하려고
- 23:02
- 조회 9
- 잡담
-
- 삼성) 2군은 일단 수비가 우선이고 안되면 그걸 넘는 빠따가 있어야되는데
- 23:02
- 조회 20
- 잡담
-
- kt) 우리 이제 온라인샵에서 마킹지만 따로 살 수 있어?
- 23:01
- 조회 8
- 잡담
-
- 엔씨) 이호준은 그 송구 그냥 주자가 빨라서 살았다고 생각하고 안내릴거같음...
- 23:01
- 조회 11
- 잡담
-
- 삼성) 난 재훈이처럼 질질 끌고 다니는 것보다 재상이 올려서 동기부여하고 빨리 말소하는게 정석이라고 생각해
- 23:01
- 조회 16
- 잡담
-
- 엘지) 오스틴도루 금지
- 23:01
- 조회 29
- 잡담
-
- 삼성) 후라도 6승페이스라는게 절망이야
- 23:01
- 조회 24
- 잡담
-
- 한화) 라자랑 시시랑 붙여야함..
- 23:01
- 조회 24
- 잡담
-
- 기아) 다시보자 호민이 지명 당시
- 23:01
- 조회 83
- 잡담
-
- 한화) n의 의미로 요즘 득점권 현빈이한테 몰빵인 느낌이야ㅠ
- 23:01
- 조회 21
- 잡담
-
- kt) 나중에 이 장면 케이티위즈 전체에게 코멘트 듣고 싶음
- 23:01
- 조회 1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