엔씨) 아니진짜 이호준 선수기용부터 운용까지 진짜 그지같애 너무 짜증남...ㅠㅠ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22654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13 인터뷰로 입터는것도 너무너무너무화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