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래서 9위구나 이 생각밖에 안듦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양의지 하니까 저번에 기록보다가 놀랐음
- 23:57
- 조회 3
- 잡담
-
- 엘지) 현식이 앞에서 웰투쇼 불럿네
- 23:57
- 조회 6
- 잡담
-
- 한화) 백호 타점 과식하는 빔 ๛ ก(ー̀ ө ー́ก) ๛ ก(ー̀ ө ー́ก) ๛ ก(ー̀ ө ー́ก)
- 23:56
- 조회 3
- 잡담
-
- 기아) 아 개웃겨 이사진 추탐에 떴는데 알티 엄청 탔길래 인용 보는데
- 23:56
- 조회 25
- 잡담
-
- 한화) 이거 뒷북이야? 시시 인터뷰 (구단채널)
- 23:56
- 조회 18
- 잡담
-
- 한화) 태연이는 그냥 한달 가량 버닝해줘서 고마웠고..
- 23:56
- 조회 13
- 잡담
-
- 두산) 안재석 쓰는거 때문에 진심 감독 정 떨어짐
- 23:56
- 조회 17
- 잡담
-
- 두산) 근데 카메론 뱃스피드 좀 느려졌지??
- 23:56
- 조회 33
- 잡담
-
- 두산) 카메론 티석 오면 내가 동태눈이 되는게 느껴짐
- 23:56
- 조회 17
- 잡담
-
- SSG) 아 정니폼 마킹 해야겠다 ૮₍ -̥̥᷄ _ -̥̥᷅ ₎ა
- 23:56
- 조회 13
- 잡담
-
- kt) 욘뾰..^ᶘ=⸝⸝•̅ ᴥ •̅⸝⸝=ᶅ^
- 23:56
- 조회 28
- 잡담
-
- 삼성) ㅅㅈㅎ전뱅 김씨 둘 다 사이클 올라와있을때나 3전뱅 유영웅 이해가능이지 복귀전은 아님...
- 23:55
- 조회 19
- 잡담
-
- 기아) 드랲이야기 나와서 현창이 드랲도 보고왔는데 ^ᶘ=◔ᴗ◔=ᶅ^
- 23:55
- 조회 50
- 잡담
-
- 롯데) 같은 사람이라니
- 23:55
- 조회 62
- 잡담
-
- 롯데) 손융 타격감 좋다가 사구 이후에 안 좋은 거 너무 속상하지만 빨리 이겨내고 내일부턴 홈런이나 멀티안타 둘 중 하나는 꼭 좀 해주길( ˃̵ Θ ˂̵ ጥ)
- 23:55
- 조회 15
- 잡담
-
- 롯데) 고승민 하락싸이클이 진짜 ㅈㄴ 가팔라서 미치겟음
- 23:55
- 조회 33
- 잡담
-
- 키움) 건희 임시주장이라 어제 선수협 이사회 갔네
- 23:55
- 조회 29
- 잡담
-
- 기아) 윤민이 현종이랑 입단 동기잖아
- 23:55
- 조회 58
- 잡담
-
- 삼성) 감독이 유상준도 못 믿어
- 23:55
- 조회 44
- 잡담
-
- 두산) 카메론빼고 민석이 올리면 안되나
- 23:54
- 조회 2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