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클러치 실수로 게임 내줄 때가 너무 많잖아
중견수랑 3루 다른 대안들이 있는데도 쭉 써서 내 준 점수가 너무 많은
타격 안 되도 수비가 되야 1군에서 뛰는건데 ㅠㅠㅠㅠ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