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9회는 ㅅㅈㅎ 수비가 아쉬움 2루타 줄것도 아니었고 3루주자도 잡을수 있었고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18061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153 ㅠㅠ 실책은 아니지만 아쉬운 수비 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