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나는 찬의 우투선발로도 리드오프로 나와도 괜찮을 것 같아
무명의 더쿠
|
00:00 |
조회 수 144

찬의

창기
찬의 우투상대 약하다 약하다 하는데 타율은 좀 낮아도 옵스가 저정도면 괜찮지 않나 싶고.. 무엇보다 창기가 우투상대로 더 못침 (♧ꙨꙻᴗꙨꙻ )(☆ꙨꙻᴗꙨꙻ )


창기
찬의 우투상대 약하다 약하다 하는데 타율은 좀 낮아도 옵스가 저정도면 괜찮지 않나 싶고.. 무엇보다 창기가 우투상대로 더 못침 (♧ꙨꙻᴗꙨꙻ )(☆ꙨꙻᴗꙨꙻ )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