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와 아까부터 온에어에 진짜 시비걸고 싶어 환장한 사람 있는거같네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15006 무명의 더쿠 | 21:17 | 조회 수 136 한명인지 여러명인지적당히해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