엔씨) 호철이도 참 못하지만...애초에 계속 꾸역 쓰는 감독이 잘못아님?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08053 무명의 더쿠 | 21:13 | 조회 수 86 훌륭한 대안들이 있는데 안쓰는 감독잘못이야 이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