엔씨) 투수 쓰는 것도 상대는 무조건 막는다고 마무리 올렸는데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07333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68 우리는 지민이 8회 안쓴다더니 9회에 내내ㅋ...난 사민이 너무 안 쓰는 것도 불안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