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내 생각에는 김영웅 지타 먼저 시작하고 타격 올라오면 3루 넣어야될 듯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701024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153 지금 수비 움직임 자체가 안 부드러워 유격이라서 그런거 아니고 그냥 땅볼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