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 진짜 될 것도 안되네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치국이도 부상 복귀 하자마자 저렇게 접전에 썼었나?
- 22:35
- 조회 2
- 잡담
-
- 두산) 근데 렉센+벤자민으로 갈거 같지???
- 22:35
- 조회 1
- 잡담
-
- 두산) 하 심각하게 스코어 댓글 읽다가 점수 쥐어짜는 뾰루지들아 이거 보고 족터짐
- 22:35
- 조회 2
- 잡담
-
- 삼성) 6월에 선발승이 3개밖에 없는데 선발승이란 단어가 질리면 니네가 필터링을 해
- 22:35
- 조회 4
- 잡담
-
- 롯데) 이래서 직관은 갈 수 있을때 최대한 가야함...
- 22:35
- 조회 12
- 잡담
-
- 두산) 근데 아무리 홈런 맞았어도(또 이러면 쉴드 될까봐 일단 쿠션 깖 잘했다는거 아님) 잘치는 팀 상대로 이정도면 실점 잘한거라 생각함 나는
- 22:35
- 조회 8
- 잡담
-
- kt) 일단 퀄스를해라 승을 주겠다 이건가 ㅋㅋ
- 22:35
- 조회 6
- 잡담
-
- 기아) 올스타 도영이는 갈거고.. 끼끼도 갈거같고.. 누가 또 가려나
- 22:35
- 조회 12
- 잡담
-
- kt) 동반승리 ヽ(˶ᵔ Θ ᵔ˶)ノ(Θ ᵔ˶ノ)ヽ( ଘ )ノ(ヽ˶ᵔ Θ)ヽ(˶ᵔ Θ ᵔ˶)ノ
- 22:35
- 조회 7
- 잡담
-
- 롯데) 아습이 더쿠 열심히하네 ∧( •́Θ•̀;ก)💦
- 22:35
- 조회 17
- 잡담
-
- SSG) 성한이나 준재 체력 세이브 해주는게 우리 타선에 더 좋지않나
- 22:35
- 조회 5
- 잡담
-
- 삼성) 우리는 포수 형우가 본다고?? 존나 심각해서 온에어 토론의 장이었는데 형우는 신났었구나 ㅋㅋㅋㅋㅋ
- 22:34
- 조회 27
- 잡담
-
- 키움) 선발이 11이닝 무실점해야 무승부
- 22:34
- 조회 7
- 잡담
-
- 롯데) 광주미남 둘 국제커플 하나
- 22:34
- 조회 61
- 잡담
-
- 엘지) 히히 행구마가 독기품은 냉고고마가 되어 가고 있다
- 22:34
- 조회 28
- 잡담
-
- 삼성) 정확히는 우리가 선발을 잘 못털고 불펜만 터는 경우가 많아서 그럼
- 22:34
- 조회 23
- 잡담
-
- 두산) 찬호 1,9에 있을 땐 모르겠는데 6번에 있으면 흐름을 자주 끊음
- 22:34
- 조회 26
- 잡담
-
- 삼성) 난 선발승 관련된 건 원활한 경기 흐름면에서 선호하는거임
- 22:34
- 조회 25
- 잡담
-
- 기아) 근데 갸빠들 반성해야돼 ^ᶘ=•̅ ᴥ •̅=ᶅ^
- 22:34
- 조회 55
- 잡담
-
- 기아) 도영이 58타점 56득점이네
- 22:34
- 조회 5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