ㅠㅠㅠㅠ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한화) 근데 진짜 오늘 끝내기가 시환이 데뷔 첫 끝내기야?
- 23:01
- 조회 3
- 잡담
-
- 두산) 3루타가 두 번이었는데 오늘.......
- 23:01
- 조회 2
- 잡담
-
- 엘지) 제발 감추에 임찬규 있어야해 실력도 넘나 뽑힐만하고 잠실프차 서사인데 임찬규가 안가면 안돼요 제발요
- 23:01
- 조회 0
- 잡담
-
- 한화) 목요일에 비 올것같아? 직관 내일 갈지 목요일에 갈지 ㅈㄴ 고민됨
- 23:01
- 조회 3
- 잡담
-
- 롯데) 세웅이 호투한날 민재 호수비하니깐 생각난 영상
- 23:01
- 조회 10
- 잡담
-
- 한화) 아 ㅁㅊ 단상인터뷰 한린이가 끝내기안타치면 어떤기분이냐니까 시환이 대답
- 23:00
- 조회 12
- 잡담
-
- 롯데) 사직옹도 사실 얼굴보는거 아닐까
- 23:00
- 조회 10
- 잡담
-
- kt) 되찾아가는 ‘K-고릴라’ 본능…만루홈런-7타점 쓸어 담은 KT 안현민 “내가 원하는 타격을 했던 날”
- 23:00
- 조회 10
- 잡담
-
- SSG) 테세 순서 바꾼 이유가 왜이렇게 어이가 없지
- 23:00
- 조회 9
- 잡담
-
- 두산) 최민석 근데 전쟁 누적 3.6인가 넘었더라
- 23:00
- 조회 18
- 잡담
-
- 삼성) 오늘처럼 뭔가 왜졌는지 이유가 나름 분명한? 날에 플지랄병 나는거는 간만인듯
- 23:00
- 조회 21
- 잡담
-
- 삼성) 근데 원태 작년보다 들쑥날쑥이 좀 덜한게 내체감인가???
- 23:00
- 조회 15
- 잡담
-
- 기아) 기아 타이거즈 사랑합니닥!!!!!!!!
- 23:00
- 조회 22
- 잡담
-
- kt) 풀타임2년?차에 상수(not second baseman)가 되어버린 릴라
- 23:00
- 조회 7
- 잡담
-
- 엘지) 다시생각해도 오늘경기 진짜 웃기네...햄장 홈런 스틴 도루 선발승 장현식 세이브 손주영
- 23:00
- 조회 19
- 잡담
-
- 엘지) 아 내일 그날이네
- 23:00
- 조회 24
- 잡담
-
- 삼성) 2군에서 올릴 사람....이 없슨 걍 재현이 복귀하면 재현이 하나일뿐
- 23:00
- 조회 14
- 잡담
-
- SSG) 정이한테는 선수가 수비 보고싶어한다 성한이는 고집이 세더라 에레디아도 타격감 올라오는데 수비보고싶어한다 이런말 ㅈㄴ지긋해
- 23:00
- 조회 12
- 잡담
-
- SSG) 어차피 지금 9위둥둥섬 수준인데 주전 갈아쓰지말라고
- 23:00
- 조회 9
- 잡담
-
- SSG) 광현이는 지나간 모든 감독들이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지만
- 23:00
- 조회 2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