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SG) 어차피 이기는 경기보다 지는 경기가 더 많은데 가비지 먹을 투수나 올려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697216 무명의 더쿠 | 21:06 | 조회 수 136 투수도 없는데 왜 올리질 않는거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