ㅠㅠㅠㅜ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엘지) 나는 찬의 우투선발로도 리드오프로 나와도 괜찮을 것 같아
- 00:00
- 조회 3
- 잡담
-
- 한화) 챈성 올라오면 당장은 태연이가 빠질것같은데
- 00:00
- 조회 15
- 잡담
-
- 롯데) 아니 미남주장 매기 글에 35. 무명의 더쿠 23:09 아스비 코인 타서 또 또 핫게 가려고 하지 니 또
- 00:00
- 조회 13
- 잡담
-
- 엘지) 왜이렇게 쳐다봐......?(♧ 𓏗ᴥ𓏗)(☆ 𓏗ᴥ𓏗)
- 00:00
- 조회 22
- 잡담
-
- 두산) 투표하러 갈 뻔
- 00:00
- 조회 19
- 잡담
-
- 엘지) 우타도배 라인업이 왜 좋은지 알아?
- 00:00
- 조회 19
- 잡담
-
- 삼성) 3영웅도 수비자체가 오랜만이여서 매끄럽지는 않았을걸
- 00:00
- 조회 15
- 잡담
-
- 롯데) 동현이도 솔직히 걍 내렸으면 좋겠음 04년생이면 아직 어려
- 00:00
- 조회 28
- 잡담
-
- 기아) 아니 카스테라 인스타 처음봤는데 진짜 미친놈이네
- 06-23
- 조회 62
- 잡담
-
- ㅇㅇㄱ 동사로마들아 나 자랑할거있어 ◔▾◔
- 06-23
- 조회 20
- 잡담
-
- 두산) 오늘 아니고도 오랑이 덕아웃서 항상 빠따 휘두르고 있던데
- 06-23
- 조회 39
- 잡담
-
- 롯데) 근데 웅세 기록니폼은 나온다면 시즌 끝날때쯤 나오지않을까?
- 06-23
- 조회 9
- 잡담
-
- kt) 별 얘기는 아니지만 ◔▾◔
- 06-23
- 조회 28
- 잡담
-
- 한화) 인서 ㄹㅇ 웃기네
- 06-23
- 조회 59
- 잡담
-
- 엘지) 홍창기씨 주간으로 짤라서 보면 분명 잘한때도 있는데
- 06-23
- 조회 39
- 잡담
-
- 두산) 난 선수파악도 늦다고 생각함 원래 우리팀에 있던 선수 말하는거 아니고
- 06-23
- 조회 57
- 잡담
-
- kt) 맹구랑 맨듀랑 말하는 장면 보니까 마음이 좋아.. ㅋㅋㅋ
- 06-23
- 조회 14
- 잡담
-
- SSG) 정이 보고싶다아 ૮₍ -̥̥᷄ _ -̥̥᷅ ₎ა
- 06-23
- 조회 31
- 잡담
-
- 한화) 상규 배
- 06-23
- 조회 44
- 잡담
-
- 롯데) 근데 솔직히 오늘경기 초반만 봐도 왜 수비가 중요한지 너무 잘 알것같은 흐름 아니었냐
- 06-23
- 조회 4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