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우리 요즘 근데 발 빠른 애들 뛸 타이밍 자체를 안주는 느낌인데 유찬이 대주자 썼으면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4688453 무명의 더쿠 | 06-23 | 조회 수 137 도루 타이밍 한번은 갖고가도 좋을거같음